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올 가을겨울 시즌 야심차게 준비한 ‘BA(Beanpole Authentic)’ 다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폴멘의 ‘BA’ 다운은 밀리터리 무드의 클래식 아이템을 빈폴 고유의 테이스트로 재해석한 아우터로서, 기본에 충실하면서 기능성을 강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빈폴멘은 길이감 및 디자인별로 ‘BA’ 다운 상품을 차별화했다. 예컨대 ‘BA-1’은 N-2파카, ‘BA-2’는 N-3파카, ‘BA-3’는 M-51 피시테일 파카를 원형으로 디자인했으며, ‘BA’ 다운은 모두 구스 충전재와 경량 원단을 사용해 무게를 낮추는 한편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빈폴멘은 ‘BA’ 다운 출시를 기념해 전국 빈폴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빈폴멘의 ‘BA’ 다운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8만원 상당의 후디/티셔츠/바람막이 등 의류가 담겨있는 ‘럭키 박스’ 를 제공한다.

또 SSF샵을 통해 “BA는___다” 댓글 이벤트를 마련, 재미있게 문장을 완성한 고객들 중 우수작을 선정해 빈폴멘의 5만원 금액 쿠폰(5명)은 물론 던킨도너츠 먼치킨 팩(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