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렛 전용 쇼핑몰 ‘마리오아울렛몰’(대표 홍성열)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300명에게 1,500원/3,000원/5,000원 쿠폰으로 구성된 랜덤 쿠폰 상자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일)까지 마리오아울렛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축하댓글 이벤트도 마련되어 오는 26일(일)까지 마리오아울렛몰 오픈 1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해 무료배송쿠폰을 지급한다.

1주년을 맞아 마리오아울렛몰 8대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도 마련됐다. 씨씨콜렉트, S+, 트루젠, 트윈키즈, 에스콰이어, 러브캣,, 티렌, 트루젠 등이 참여하는 이번 브랜드 대전은 브랜드에 따라 최대 90% 할인 혜택은 물론 최대 3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기념 할인코드도 해당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마리오아울렛몰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몰은 국내 유일의 아웃렛 전용 쇼핑몰로서 고객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런칭 1년 만에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왔다”며 “이번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조금이라도 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곧 선보일 감사이벤트 2탄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 더 많은 행사 정보는 마리오아울렛몰 (www.marioout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