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 최병오)이 이달 말까지 겨울 다운 신상품 구매 시 방한용품을 증정하는 겨울맞이 ‘방한용품대전 혹한탈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 골프는 물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 레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2017년 FW 시즌 까스텔바쟉에서 출시된 총 18가지 스타일의 다운 전 상품이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전국의 까스텔바쟉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다운 상품을 구매하면 비니, 귀마개, 넥워머, 장갑 등의 방한용품을 하나 증정한다.

특히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다운점퍼와 까스텔바쟉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겨울 액세서리를 한 번에 마련할 수 있어 겨울 필드에서 보온과 패션 포인트 아이템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기회다.

‘혹한탈출’ 행사에서는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여 한겨울에도 골퍼들의 편안한 라운딩을 도와주는 ‘하이브리드 스윙 다운 시리즈’부터 까스텔바쟉 특유의 아트워크 디자인이 특징인 롱다운, 헤비다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고객 분들이 날씨와 상관없이 따뜻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이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기능성 골프웨어부터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까지 이번 F/W시즌 까스텔바쟉이 선보인 다양한 다운 상품과 함께 일상과 필드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