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HAM 2017 DOUBLEBOOST DOWN

국내 토종 캐주얼브랜드 '폴햄'이 지난 시즌 완판에 가까운 기록을 올렸던 겨울 시즌 베스트 아이템, ‘더블부스트 구스다운’과 ‘롱패딩 다운점퍼’의 뉴버전을 출시했다.

올해 2017 버전 '더블부스트 구스다운'은 이제껏 보여준 상품력에 기능적 요소를 보강,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나타났다.

유행과 상관없이 에이지 리스 상품인 ‘더블부스트 구스다운(PHX4JP3030)’은 구스다운 충전재 100%(솜털:깃털 90:10)의 비율로 막강한 보온력은 물론  ‘UV Protection’소재로 광택이 나지 않으면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방수 포켓과 과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성을 탑재한 수납 기능은 디자인의 디테일적인 요소까지 고려되어 세련되면서도 실속 있는 겨울 착장을 보인다.

그리고 올 해 아우터 트렌드로 자리잡은 ‘롱패딩 다운점퍼(PHX4JP3060)’ 같은 경우에는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동시에 구스다운에 버금가는 따뜻한 보온력을 가지고 있다.

덕다운 80 : 20의 혼용률에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시키는 ‘폴햄 롱패딩 다운 점퍼’는 런칭 초반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번 폴햄 헤비아우터는 대표 아이템 PHX4JP3030과 PHX4JP3060 이외에도 다양한 충전재 혼용률과 타브랜드 대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출시, 폴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폴햄의 키즈라인 ‘폴햄키즈’ 에서도 성인과 동일하게 키즈 버전 ‘더블부스트 구스다운’과 ‘롱 패딩 다운점퍼’를 런칭하여 전국 매장에서 동시 판매중이다.

POLHAM LONG PEDDING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