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프로젝트엠

최근 들어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겨울철 의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해 다양한 코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먼저 남성 체스터 코트는 울이 60% 함유되어 보온성이 우수하고, 투톤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좀 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허리 라인을 살짝 잡아 남성의 보디라인을 강조해줌으로써 한 층 더 슬림하고 포멀한 핏을 연출할 수 있어 체크 셔츠와 슬랙스에 매치하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 손색이 없다.

사진제공. 프로젝트엠

남녀공용 오버핏 롱 코트는 고급 방모원단을 사용하여 제품 퀄리티를 높였고, 박시하게 떨어지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실루엣으로 겨울철 여러 겹의 옷을 입어도 활동하는 데 불편함이 없다. 더불어 계절감을 살린 블랙, 차콜, 버건디, 블루, 아이보리 5가지 색상과 90부터 105까지 남녀공용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사진제공. 프로젝트엠

또한, 가성비가 좋은 여성 코트도 선보여 주목할 만하다. 울 원단의 느낌을 살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세미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손색이 없어 오버사이즈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프로젝트엠 코트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your.project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