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7년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허그미(HUG ME) 코트를 선보이고, 관련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달달한 연애 중인 연인은 물론, 솔로족들을 위해 ‘안고 싶은, 안아주고 싶은 허그미 코트’라는 컨셉으로, 따뜻한 코트가 가진 포근함의 메시지를 두 편의 러브 스토리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러브 스토리 영상에는 설레는 연애, 사랑 그 과정 속 연인들의 ‘HUG’와 따뜻한 코트가 지닌 감성을 영상에 함께 담아냈다.

허그미 코트 캠페인의 스토리 영상은 ‘허그했으니까 1일’, ’8초만 더 안고 싶을 때’ 등 두 가지 연애 스토리로 제작되었으며, 아이돌그룹 위너(WINNER)의 강승윤과 연기자 정혜린이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았다. 또한,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인 ‘HUG ME’ 주인공으로 출연한 강승윤이 직접 노래까지 불러 영상과 노래의 감성적 매치가 최고라는 찬사를 받았다.

에잇세컨즈의 2017년 허그미 코트는 ‘쏘웜(Soft + Warm) 코트’ ‘핸드메이드 코트’, ‘캐시미어 코트’ 등 독특한 개성을 지닌 29개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부드러운 터치감의 코트 특징은 물론, 허그미 코트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니트, 카디건 추천과 연인과의 크로스코디 연출법까지 제안했다. 에잇세컨즈의 신규 코트 아이템 핸드메이드, 쏘웜 코트 등 허그미 코트는 탁월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에잇세컨즈의 허그미 코트는 12일부터 전국 42개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SSF SHOP (www.ssf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잇세컨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나만의 허그 스토리’ 공모 이벤트가 진행 (~11/11일까지)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매주 8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허그미 코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