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세정(KBS2 ‘황금빛 내 인생’)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제작지원 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속 신혜선의 의상이 화제다.

드라마 초반부터 심플한 의상 속에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이 돋보였던 신혜선은 극중 해성그룹 입성과 함께 매 회, 럭셔리걸의 파격변신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황금빛 내 인생’ 11회분에서는 극중 서지안(신혜선 분)이 노명희(나영희 분)의 갑작스러운 부름을 받고 재벌 사모님들의 모임에 참석했다.  이날 신혜선은 럭셔리 재벌가 여성에 걸맞게 테일러드 롱 재킷으로 우아한 룩을 완벽히 표현했다. 클래식한 그레이 컬러의 롱 재킷에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가을 룩을 선보였다.

신혜선이 착용한 테일러드 롱 재킷과 터틀넥 니트는 모두 여성복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제품은 고급스러운 테일러드 롱 재킷은 몸을 타지 않고 뚝 떨어지는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격식 있는 자리뿐 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가디건처럼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제품이다. 겉면과 안쪽 면의 컬러가 다른 이중지 소재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안감이 없이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드라마 속 신혜선이 착용한 올리비아로렌의 테일러드 롱 재킷과 터틀넥 니트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olivialaure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