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로엠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가 전개하는 미쏘(MIXXO)와 로엠(ROEM)도 올가을 주력 아이템으로 다양한 ‘체크’ 패션을 선보였다.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체크’ 패션은 매니시함을 살려 주면서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룩으로 인기가 좋다. 또한, 체크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해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는 재킷, 원피스, 바지, 뷔스티에 등 다양한 체크 패턴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재킷은 기본 재킷 외에도 소매에 트임 장식을 더한 체크 슬릿 재킷, 롱 기장의 스탠다드 롱 체크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의 재킷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체크 패션 아이템은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으로 투웨이(two-way)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미쏘의 스탠다드 롱 체크 재킷은 레터링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하거나,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여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미쏘가 이번 시즌에 출시한 투 버튼 체크 재킷 2종은 출시 1주일 만에 완판 돼 추가 리오더에 들어갔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도 체크 패턴의 재킷, 트렌치코트, 슬랙스, 스커트 등 총 10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체크 패턴 아이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발주액을 전 시즌 대비 8배 늘렸다.

로엠에서는 올 시즌 가장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글렌 체크는 물론, 미니 하운드투스 등 다양한 패턴의 체크 아이템을 로엠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재해석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