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다큐브시티점 오픈…23개 매장 운영
골프화부터 기능성 골프웨어 등 모두 구비

풋조이 현대백봐점 디큐브시티점 전경

골프 브랜드 풋조이(FJ, www.footjoy.co.kr)가 최근 현대백화점 다큐브시티점을 오픈해 23개 매장을 운영한다.
FJ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스토어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9월 26일(화) 오픈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으로 인해 보다 가깝게 리얼 골프 고객층을 만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써 총 23개점의 FJ(풋조이) 브랜드스토어로 전국 어디서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규 오픈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는 디자인과 기술력 모두를 만족시키는 2017년 FJ F/W 시즌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세계 투어 플레이어와 국내 시장에서 압도적인 선택을 받고 있는 골프화부터, 골퍼를 위해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골프웨어 등이 구비되어 있다.
또 풋조이는 한가위를 맞이해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가을 주력 제품인 드라이조이 투어 재킷을 포함한 어패럴 라인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풋조이 보스턴 백을 증정하고 있다. 보스턴백은 2가지 스타일로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총 3가지 컬러이다. 15일까지 진행된다.
FJ(풋조이) 마케팅팀 최주원 과장은 “한국 골퍼들은 혁신적이고 실용적이며 퍼포먼스에 기반을 둔 고기능성 제품을 끊임없이 요구하고 있다”며, “이에 맞추어 다양한 제품이 구비된 FJ(풋조이) 브랜드스토어의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토탈 골프 브랜드로서의 FJ(풋조이)의 행보를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숙영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