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에 세련된 디테일 더한 트래블 캐주얼룩 선보여

▲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래블웨어 화보컷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트래블웨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래블웨어는 실용성이 돋보이는 캐주얼웨어를 컨셉으로 장시간의 이동이나 착용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멋스럽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트래블웨어 시리즈의 대표 제품은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트래블자켓(CL7FJP208)으로, 촉감이 부드러운 경량 소재가 적용돼 가을철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에 전체적으로 여유가 있는 일자형 자켓이지만 허리부분에 내장된 스트링을 조여 주면 슬림한 라인을 강조 할 수 있고, 목 부분에 후드가 내장 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레드와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글렌체크 팬츠(CL7FPT206)는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체크 패턴이 적용된 캐주얼 팬츠로, 체형을 부각 시키는 스키니핏이지만 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신축성이 탁월해 야외활동 시 유용하며 골프웨어로도 활용 할 수 있다.

▲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래블웨어 출시 프로모션 사은품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트래블웨어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진시까지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트래블웨어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크로스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