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다양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으로 고객유치

▲ 켄싱턴 플로라호텔 키즈 프로그램 체험 공간

이랜드의 켄싱턴 플로라호텔(강원도 평창 소재)이 10월 황금연휴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어텀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패밀리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의 대표적인 키즈 콘텐츠인 케니와 함께 하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인, 케니 키즈 프로그램 1인, 와인 파티(와인 1병, 스낵, 치즈 타파스 구성),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온수풀 3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정글 키즈 어메니티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 켄싱턴 플로라호텔 키즈 프로그램 체험 공간

아이들을 위한 체험 활동으로는 D.I.Y 캔들,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키즈 크래프트와 세그웨이, 키즈 전동카,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 야외 체험 활동, 그리고 실내 수영장에서 배울 수 있는 스노클링과 스킨 스쿠버 다이빙 등이 마련됐다.

아이들이 호텔의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와 함께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어른들은 실내 천연 암반 사우나와 실내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1층 카페 플로리에서 프렌치 와인 파티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11월1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일~목) 20만원, 주말(금~토) 24만원, 성수기 28만원부터(부가세 별도)다.

이 밖에도 어텀 패밀리 패키지는 투숙 기간에 따른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한 달 전 예약 시 패키지 금액을 10% 할인해주며, 2박 예약 시에는 기프트 와인 1병, 3박 예약 시에는 한우 능이 불고기 2인 디너 1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