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기술로 방수∙방풍, 투습성, 접지력 등 기능 갖춘 ‘콘트라 스톤 등산화’

▲ 레드페이스 '콘트라 스톤 등산화' 체험단 모집 이벤트 포스터

가을철 등산객이 증가하면서 산행사고가 늘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특히, 산행 중 실족으로 인한 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접지력이 좋은 등산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한국 산악지형에 최적화 된 ‘콘트라 스톤 등산화’를 선보이며, 등산화의 기능성을 직접 경험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10월 9일(월)까지 ‘레드페이스 콘트라 스톤 등산화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총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콘트라 스톤 등산화’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개성 있는 콘셉트로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1일(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제공하는 체험 상품은 레드페이스가 가을 시즌 새롭게 선보인 ‘콘트라 스톤 등산화’로, 체험단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 레드페이스 ‘콘트라 스톤 등산화’ - 네이비/레드/브라운/핑크

‘콘트라 스톤 등산화’는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 공용 로우컷 등산화다.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해 미끄러질 위험을 덜었다. 또한, 자체 개발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항상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시켜준다.

이 밖에도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토캡 전면에 러버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고, 3M 배색을 적용하여 야간 산행 시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색상은 네이비/레드/브라운/핑크 4가지가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