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71회 춘천마라톤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춘천팩'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10월 29일 가을의 전설이라 불리는 71회 춘천마라톤을 기념하여 국내에서 영업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로 스페셜 에디션인 춘천팩을 출시한다.

춘천팩은 젤-카야노24-춘천와 타사재팬-춘천, 티셔츠 2종과 슈즈백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식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젤-카야노 24와 대표적인 마라톤화인 타사 재팬에 춘천 마라톤의 상징인 단풍 이미지를 적용했다. 젤-카야노 24-춘천은 아식스 안정화 카테고리 최상위 제품으로 국내 러너들 사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한 아식스 대표러닝화이다. 뛰어난 안정성으로 러닝시 발목이 안쪽으로 심하게 꺾이는 과내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사재팬-춘천은 경기 시 내측 쏠림 현상을 제어하는 설계구조를 전족부 내측 부분에 적용하여 안정적인 러닝이 가능하게 한 최고급 마라톤화로 춘천마라톤을 위한 제품은 2017년에 유일하게 출시된다.

올해 71회 춘천마라톤은 아식스 스포츠마케팅 팀장이자 한국 여자 마라톤 최고 기록 보유자인 권은주 감독이 1997년에 2시간 26분 12초의 기록을 세운지 20주년이 되는 해로 더욱 뜻깊은 대회이다.

권은주 감독의 기록 달성 20주년을 기념하여 아식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인 ‘RUN WITH JUDY’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여자 마라톤 최고 기록 보유자인 권은주 감독과 풀코스를 같이 뛰는 2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하며 당첨자에게는 주디팩(JUDY PACK)을 제공하고, 권은주 감독과 함께하는 춘천 마라톤 풀코스를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0K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