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산협, 11월 14~15일 중기중앙회 그랜드홀ㆍ릴리홀서
-국내 기업 초청 바이어, 항공ㆍ숙박비 일부 지원 예정

중소 섬유패션 업체들이 국내에서 해외 바이어들을 만나 상담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하고 한국의류산업협회가 주관해 80여 명의 해외 유력 바이어들을 초청하고 국내 업체들과 1:1 오더 상담을 매칭하는‘ 2017년 해외 유력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2017 Korea Sourcing Business Matching Fair)’가 오는 11월 14~15일 중소기업중앙회(여의도) 그랜드홀과 릴리홀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참관하는 바이어는 협회에서 초청하는 바이어와 업체에서 직접 초청을 희망하는 바이어들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기존 해외 전시회와 같이 국내 업체들이 부스에 제품을 전시하고 방문하는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 아니라, 초청 바이어들이 상담 테이블에 상주해 행사에 참여한 국내 업체들과 1:1 매칭해 오더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초청을 희망하는 해외 바이어가 있는 업체들은 29일까지 협회로 신청하면 된다. 단 한 기업에 바이어 1명으로 제한되며, 규정에 따라 항공비와 숙박비 일부를지원해 순차적으로 정식 초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 참가해 바이어 수주 상담을 희망하는 섬유패션 업체나 디자이너들은 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528-0118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