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능적이고 페미닌한 모습 담은 화보…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쎄씨 9월호서 공개

 

배우 천우희가 가을 여자로 변신, 고혹적이고 우아한 느낌의 뷰티 화보로 다가 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천우희는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립스틱 제품 루즈 수프림의 새롭게 출시된 컬러로 완성한 F/W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천우희는 가을을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세련된 색감의 립스틱을 또렷하게 채워 바른 모습으로, 고혹적이고 이지적인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그녀만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더 발산했다. 특히 천우희가 사용한 깊고 진한 와인색, 빈티지한 장밋빛, 시크한 레드 및 지적인 브라운톤 로즈 색감의 립스틱은 감각적이고 페미닌한 느낌으로 천우희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보다 절제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화보에 사용된 VDL 루즈 수프림은 선명한 발색과 함께 빈틈없이 밀착되어 촉촉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럭셔리 립스틱으로, 기존 컬러에 추가되어 새롭게 출시된 컬러 5종은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기본으로 하여 F/W 시즌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가을 컬러를 선보인다.

VDL과 배우 천우희가 함께한 이번 뷰티 화보는 9월호 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우희는 오는 9월 첫 방송인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에서 남다른 감각을 지닌 비정규직 기자 역을 맡으며 거짓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진실을 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숙영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