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이 최근 지드래곤, 이수혁 등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패션, 주얼리 브랜드 블라인드리즌과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한다.

패션, 주얼리 브랜드 블라인드리즌은 펑키한 록 무드의 가죽재킷과 은소재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주얼리를 통해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명성을 쌓고 있는 영 브랜드다.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협업 주제는 “CUT YOUR WILL FREE”로 당신의 의지를 자유롭게 하라는 뜻이다. 이는 젊고 유망한 두 브랜드가 자유롭고 창의적인 개성을 극대화해 시너지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협업 아이템은 데님자켓, 후디, 데님바지, 티셔츠 등 4가지의 의류와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총 10가지의 실버 주얼리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콜라보 상품은 오는 8/ 17일 부터 갤러리아 웨스트, 日 한큐 멘즈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패션아이템은 노나곤의 온라인숍(http://www.nona9on.com)에서, 은소재 주얼리는 블라인드리즌의 온, 오프라인숍(http://blindreason-shop.com)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노나곤은 이태리와 중국의 ‘10꼬르소꼬모’, 중국, 홍콩의 ‘I.T’, 한국 갤러리아 등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에는 네덜란드와 러시아의 편집매장에도 진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단계적으로 확장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