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패션 쇼핑 플레이스
현대百 울산점ㆍ롯데百 부산점…액세서리도 눈길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 셔츠와 뉴욕 감성의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가 현대백화점 울산점과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통합 매장을 오픈했다.

닥스 셔츠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통합 매장에서는 S/S 시즌의 다양한 셔츠와 티셔츠 아이템은 물론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위한 트렌디한 신상품 셔츠 아이템과 넥타이, 벨트 등 액세서리까지 남성들을 위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닥스 셔츠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통합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도 눈여겨볼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센스를 겸비한 뉴욕 감성의 브랜드와 셔츠 카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니커즈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한정 생산된 리미티드 에디션 ‘질 바이 질스튜어트 X 카라슈 (JILL by JIILLSTUART X COLLARSHOE)’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심볼인 재롯이 원 포인트인 화이트, 블랙 컬러 가죽 스니커즈와 뉴욕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패턴의 패브릭 스니커즈 등 4가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트라이본즈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닥스 셔츠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통합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사은 행사와 특가 행사 등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