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패션 브랜드들의 뉴 아이템

1. 이사베이/ 2. 데무

1. 이사베이, 포멀· 베이직 아이템은?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는 린넨 아우터 제품을 선보였다. 차분한 브라운 색상과 노카라 디테일 린넨 베스트는 도회적이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2. 데무, 컨템포러리 라인 'Y라벨'
데무(박춘무 디자이너)에서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라인 ‘Y라벨’을 새롭게 선보였다.
비비드한 컬러와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8월 중순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3. 휴고보스/ 4. 올라 카일리

3. 휴고보스, '아트 오브 테일러링' 컬렉션
남성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보스(HUGO BOSS)에서 F/W '아트 오브 테일러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은 세계를 항해하는 여행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활동성과 기능성이 강조된 라인이다.

4. 올라 카일리, Pre-Fall 시즌 컬렉션
영국 디자이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라 카일리'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2017 프리 폴(Pre-Fall)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포르투갈의 포르토(Porto) 여행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5. 라코스테/ 6. 사만다타바사

5. 라코스테, '안나’ 백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리버서블 백 ‘안나 컬렉션(Anna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6. 사만사타바사, '레일라 백'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의 신제품 '레일라'는 스퀘어 라인의 심플한 모양으로 은은한 컬러와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