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래쉬가드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포켓몬 래쉬가드는 남성용 상∙하의가 각각 2종, 여성용 상의 5종, 하의 2종 등 총 11종으로, 여성용 상의는 베이직 스타일과 크롭 스타일로 2가지 스타일로 구성 되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오 X 포켓몬’ 레쉬가드는 전면 부분과 손목 끝부분에 포켓몬 캐릭터의 속성을 나타내는 문양이나 앙증맞은 캐릭터, 울음소리 등을 새겨 넣어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자외선 차단율 99.9%로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피부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4way span 원단을 사용하여 몸에 꽉 달라 붙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장시간 입고 활동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또, 원단이 겹치는 부분이 없도록 하는 ‘오드람프‘ 기법으로 봉제하여 물에 닿아도 피부에 쓸리지 않아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래쉬가드’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7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spao.elandmall.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