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디다스오리지널스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리모델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공간이 아닌 각자의 개성과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할 수 있는 장이자 커뮤니티의 역할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오픈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세계 3번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스토어로 주목을 받았다. 서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로 파티와 이벤트는 물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한정판 제품을 출시 해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아 왔다.

오픈 3주년을 맞아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7월 24일부터 영업을 종료하고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7월 28일날 새로운 모습으로 재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사랑하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CREATIVE CANVAS’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더 두 오버' 파티를 통해 국내외 유명 DJ들이 참여해 열정적인 공연과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