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푸마 X BTS 코트스타 스니커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디어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푸마 X BTS 코트스타(PUMA X BTS COURT STAR)’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2015년 하반기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탄생한 스니커즈다.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팬을 향한 마음을 형상화한 방탄소년단의 패턴 로고들이 각인돼 있다. 팬들이 처음 열어볼 슈즈박스에도 방탄소년단이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가 들어 있는 등 방탄소년단의 메시지가 신발 곳곳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멋스러운 화이트 컬러를 자랑하며, 올해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를 이끌어갈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사진제공. 푸마

푸마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고객 중 150명을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함께 팬사인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푸마 X BTS 코트스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권에 적혀있는 코드를 ‘푸마 X BTS’ 이벤트 페이지(https://www.pumabybts.co.kr)에 접속해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9월 1일 푸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며, 또 개별적으로 문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푸마 X BT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생각하며 신발 디자인을 제작하는 과정이 담긴 특별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푸마 ‘코트스타’는 전국 푸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kr.puma.com/)와 일부 멀티샵에서 동시 판매된다. 더 자세한 매장 정보는 푸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