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와일드로즈

문화체육관광부가 9일날 발표한 휴가철에 관한 설문조사결과에 의하면 국민의 절반 가량이 아직 휴가 계획이 없으며, 또한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집 근처에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족들도 증가하는 등 도심 속의 휴식이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에서 전개하는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웨어 와일드로즈가 올 여름 감각적인 스타일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 폴로 티셔츠와 폴로 넥 민소매 티셔츠를 출시하고, 전속모델 손담비의 화보를 통해 한 여름 도심에서 돋보이는 썸머 시티룩 코디를 제안했다.

두 제품 모두 아스킨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와 함께 자외선 차단과 비침 방지, 흡한 속건 기능을 구현해 무더운 여름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와일드로즈 (좌)하트 반팔 폴로 티셔츠/ (우)폴로 넥 민소매 티셔츠

‘하트 반팔 폴로 티셔츠’는 목 부분에 하트 패턴을 포인트로 적용해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였다. 특히 블랙이나 화이트 등 대비되는 배색의 베스트, 팬츠 등과 매칭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의 시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보에서 손담비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레이스 메쉬 베스트’를 함께 레이어링하여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폴로 넥 민소매 티셔츠’는 제품 전면에 스위스 모티브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심플한 멋을 살렸으며, 자연스러운 허리 라인으로 슬림해 보이는 핏이 특징. 화보처럼 바지나 스커트와 함께 일상복 느낌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