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NB 래쉬가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NB 래쉬가드는 U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장시간 물놀이 및 야외활동 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높은 활동성과 체형 보정 효과를 제공하며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하였다. 이 밖에도,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퀵 드라이 기능을 통해 물놀이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동시에 심플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레저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앞서 선보인 'NB썸머레저' 라인의 나시티, 크롭탑 등과도 다양하게 레이어드하여 핫썸머 스타일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NB 래쉬가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부터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20만 원 이상 커플 래쉬가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커플에게 16만 원 상당의 워커힐 풀파티 입장권(2매)를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래쉬가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드라이백을 증정한다.

NB 래쉬가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www.nb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