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스(Yoox) 네타포르테 그룹(대표 페데리코 마르체티)의 글로벌 온라인 럭셔리 편집숍 '네타포트테(NET-A-PORTER)'가 여름 신부를 위한 다양한 브라이덜 에딧을 론칭했다. 

하프페니 런던, 템퍼리 런던, 가브리엘라 허스트, 록산다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슈즈와 쥬얼리까지 다양하게 제안한다. 

하프페니 런던(Halfpenny London)

하프페니 런던(Halfpenny London)은 네타포르테와의 협업을 통해 스탠딩 온 스타더스트(Standing on Stardust) 컬렉션 피스들을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였다. 정교한 비즈 장식과 자수, 그리고 섬세한 원단이 브랜드가 영감을 받은 1970년대 뉴욕의 분위기를 그대로 되살린다. 가격은 8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템퍼리 런던(Temperley London)

템퍼리 런던(Temperley London)의 네타포르테의 독점 브라이덜 컬렉션은 브랜드의 여리면서도 감각적인 본질을 잘 담고있다. 깃털 케이프가 장식된 아나스타샤 실크 시폰 드레스는 신부들에게 꿈의 결혼식을 선사한다. 가격은 142만원대부터 시작한다.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 브라이덜 컬렉션은 현대의 신부들에게 가장 완벽한 드레스를 제안한다. 얇헨리에타(Henrietta) 미니 드레스는 얇은 오간자 소재와 깊게 패인 V네크라인으로 구성되어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펌프스와 함께 시크한 여름 신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304만원대부터 시작한다.

록산다(Roksanda)

컷 아웃 점프수트부터 벨벳 트리밍 케이프까지, 록산다(Roksanda)는 모든 신부들이 원하는 드레스를 선보인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건축학적인 배경을 통해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신부들에게 적합한 구조적인 실루엣의 드레스를 만들어낸다. 가격은 223만원대부터 시작한다.

80여개의 슈즈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네타포르테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위한 완벽한 슈즈 컬렉션을 제공한다. 구찌(Gucci)의 패셔너블한 리본 장식 레더 펌프스부터 르네 까오빌라(René Caovilla)의 클래식한 크리스탈 장식 슬링 백 펌프스, 소피아 웹스터(Sophia Webster)의 몽환적인 버터플라이 샌들까지 모두 찾아볼 수 있다.

네타포르테는 신부에게 만족을 안겨줄 수 있는 최고의 주얼리 셀렉션을 자랑한다. 아니타 코(Anita Ko) 다이아몬드 초커, 수잔 케일런(Suzanne Kalan) 사파이어 뱅글, 부첼라티(Buccellati) 이어링 등 빛나는 웨딩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들 만으로 구성된다.

'네타포르테'는 2000년 론칭된 세계 최고의 온라인 럭셔리 패션몰로 450개가 넘는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200개의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위 모든 브라이덜 에딧 컬렉션 제품들은 '네타포르테'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