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선 디자이너의 브랜드 '더틴트'에서 트렌디한 원피스 아이템 점프수트와 드레스로 완성하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트렌디함에 편리함까지! 점프수트

하나의 아이템이지만 상하의를 맞춰 입을 수 있는 점프수트는 단정하고 포멀한 이미지를 줘 오피스룩으로도 알맞다. 민소매 상의와 와이드 팬츠 하의로 구성된 더틴트 컴팩트 점프수트는 시원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한다. 

점프수트의 배색 허리 리본 벨트는 독특한 디자인적 요소로 개성을 담으면서도 허리 라인을 부각시켜 여성스러운 매력을 부각시킨다. 또 와이드한 팬츠부분은 편한 착용감과 함께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줘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을 만들어준다.

 

◆페미닌 룩의 정석, 오프숄더 드레스

이번 여름에도 오프 숄더는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트렌디한 오프숄더 디자인을 담은 '더틴트' 카르멘 드레스는 긴 기장의 드레스와 만나 우아한 느낌을 더해준다. 여기에 넓은 A라인 스커트 부분은 편안한 여름 스타일을 만들어 줄 뿐 아니라 페미닌한 분위기를 만든다.

무릎 아래까지 오는 기장의 드레스에는 높은 힐의 샌들이나 구두가 제격이다. 프릴 디자인과 숄더 부분의 얇은 끈은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줘 경쾌해 보인다. 여기에 함께 구성된 허리 벨트를 착용하면 한층 슬림해보인다. 

더틴트(THE TINT) 관계자는 “여름에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원피스 아이템이 더욱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독특한 디자인적 요소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더틴트의 원피스 아이템으로 여름 패션을 구성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