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원 상당의 상금 지이크 인턴십 기회까지

㈜신원(대표 박정주)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지이크’에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에 상품의 창의력과 신선함을 더한다. 6월 23일부터 7월 16일까지 캐주얼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는데, 아이디어를 나누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한 이번 행사에는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지이크의 디자인 공모전은 두가지 항목으로 진행되는데 소비자가 직접 지이크 맨투맨 티셔츠의 아트웍을 직접 디자인하는 <아트웍 콘테스트>와 지이크의 캠페인 사이트에서 색상, 원단, 패턴 등을 직접 골라 손쉽게 티셔츠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로 진행된다. 

공모전에서 최종 선발된 아트웍 작품들은 지이크 내부 심사를 통해 ‘2017 F/W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이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창희 이사는 “지이크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가능성과 역량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자신감을 키우길 바란다.”며 “참신한 아이디어, 센스 있는 디자인 감각을 가진 소비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 참여는 온라인 홈페이지(http://contest.sieg.co.kr/) 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