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ㆍ김진면)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10~20대 영 제너레이션을 위한 언더웨어 라인 '코트 언더웨어(Court Underwear)'를 출시했다.
‘코트 언더웨어’는 휠라 브랜드의 상징적인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젊은 감각의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속옷도 패션으로 인식하며 개성 있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에너제틱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 옵티마 후레쉬 원단, 투톤 미모필 멜란지 원단 등을 채택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고려하는 등 소재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활동량이 많은 1020세대의 여름철 장시간 활동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일상복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휠라 리니어 로고를 포인트로 사용해 브랜드 고유의 개성은 물론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영 라인 콘셉트에 맞게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 구성도 포인트다. 브랜드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화이트, 네이비를 비롯 그레이, 핑크 등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다채롭게 구성, 젊은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