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시즌 제품 및 이월 상품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DMC코넷과 한국스마트마트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2017 DMC 중소상공인 페어’에 참가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7 DMC 중소상공인 페어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상호 협력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서로 파트너십 형성을 통해 제품 판로 확대 및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에프알제이는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산업진흥원 1층에서 올해 인기를 끌었던 S/S 시즌 티셔츠, 이월 상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에프알제이 뿐만 아니라 같은 한세 예스24 홀딩스 계열사인 한세드림도 행사에 참여해 모이몰른, 컬리수 등 각양각색의 아동 및 유아 패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우수상품전’, ‘ICT 활용 컨퍼런스’, ‘음식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볼거리를 확대해 사람들의 발길을 이끌 계획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행사장에는 소상공인 및 관계자 약 1만 여명이 참가할 전망이다.

에프알제이 성창식 대표는 "우수한 품질의 에프알제이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소비자 분들께 선보이고자 이번 페어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스킨십 확대를 통해 제품 경쟁력 및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