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LB KIDS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는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높인 다양한 아동 여름 슈즈를 출시했다. 본격 다가온 여름, MLB KIDS에서 스타일과 시원함 모두 만족하는 여름 패션을 완성시켜줄 썸머 슈즈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제공. MLB KIDS (위)목시/(아래)슬러그

발이 오픈되어 편안한 샌들로 ‘목시’는 발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안정성을 고려한 디자인의 스포츠 샌들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슬러그’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트랩 샌들로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무더운 여름 시원해 보이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샌들을 매치하는 것이 좋으며,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나 블랙 컬러의 샌들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 제공. MLB KIDS 러너

MLB KIDS의 아이코닉한 ‘러너’는 더운 여름에 적합한 메쉬 소재의 운동화로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벨크로가 장착되어 신고 벗기 용이하며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용도가 높아 베이직한 스타일에 러너 하나만 매치해도 스트릿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LB KIDS 아이스박스

여름휴가와 장마철을 위한 아쿠아슈즈 ‘아이스박스’도 선보였다. 아이스박스는 바닥창에 총 5개의 배수로가 있어 물 빠짐 기능이 뛰어나 물놀이에 제격이다. 여기에 신축성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와 최상의 통기성을 제공하는 에어매쉬 소재의 믹스로 기능성을 높였으며,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뒤꿈치 부분에 움직일 때마다 컬러 변화를 연출하는 힐 포인트가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에 계곡, 바다, 워터파크 등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MLB KIDS의 썸머 슈즈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