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20년 근무 경력… 유통 전문가로 정평

롯데쇼핑 20년 경력… 유통 전문가로 정평
“서부산 지역 대표 쇼핑몰로 성장시킬 것”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부산 사하구 쇼핑몰 ‘아트몰링’에 신임 임원으로 박상병 부산점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박상병 신임 점장은 1970년생으로 1995년 롯데그룹 공채로 입사 해 지난 20여년간 롯데쇼핑에서 영업, 마케팅, 머천다이징, 신규프로젝트 등 유통프로세스 핵심 분야 업무를 수행했다. 특히, 롯데몰 동부산점 등 종합쇼핑몰부터 전국의 백화점, 아웃렛 등 다양한 유통망을 두루 거쳤다.  

박 점장은 부산 출신인데다 롯데백화점 부산점(1996), 포항점(2000), 대구점(2003) 등 지방의 주요 신규점 개점 당시, 유공자로 선정될 만큼 지역 유통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패션그룹형지는 이런 박 점장 영입을 통해 서부산 지역 밀착형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상병 점장은 “아트몰링이 서부산 지역의 대표 쇼핑몰로써 다채롭고 더 나은 쇼핑문화를 이끌어가도록 20년의 경험과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며 “패션그룹형지가 아트몰링을 기반으로 유통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이 지속성장하는데도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3월 3일, 부산 사하구 지역에 지상 17층, 지하 8층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아트몰링’을 오픈했다. 여성복, 남성복, 골프웨어, 아웃도어, 학생복 및 제화잡화에 이르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진 패션그룹형지는 아트몰링 오픈을 기점으로 유통 사업을 점차 강화하고 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