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15일 양재 aT센터 개최
-7월 10일까지 온라인 참관 신청 가능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에서 참관 바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와 패션인사이트(대표 황상윤)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디브랜드의 새로운 비즈니스 판로개척 및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를 오는 9월 14~15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가방, 구두, 액세서리 등 150개 인디브랜드가 참여한다. 
초청바이어 대상은 국내 백화점 및 쇼핑몰 바이어, 패션 핫 스트리트 편집샵 바이어, 온라인 유통업체 바이어, 전문 브랜드 사입 혹은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추진중인 패션기업 경영자 및 MD, 홀세일 브랜드를 사입해 콘텐츠를 강화하려는 소매업자, 중국,일본 및 동남아 유통업체 및 패션업체 관계자 등이다. 

사전등록 및 현장등록 병행으로 바이어 운영이 이뤄지며 참가브랜드와 사전등록 바이어간 사전 정보 공유가 진행된다. 7월10일까지 온라인(www.indiebrandfair.com) 참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의 지원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상품력이 돋보이는 인디브랜드와 바이어들을 위한 패션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B2B)로 2011년 시작되어 지난해부터 연 2회로 확대 개최되고 있으며 매회 꾸준한 비즈니스 성과를 올리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