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찾아오는 시험기간, 최대한 간결하고 편한 패션을 찾기 마련이다. 그럼에도 스타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가방 하나로 멋을 내 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세인트스코트 뮤즈 블랙핑크의 리사와 로제가 시험기간에 유용하고, 스타일은 잃지않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편안한 백팩과 발랄한 스타일링

화보,백팩 – 세인트스코트 / 상의 – 믹스엑스믹스 / 하의 – 더틴트(THE TINT)

짐이 많은 시험기간엔 백팩만큼 편리한 아이템이 없다. 둥근 쉐입으로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세인트스코트 레아 백팩은 띠아모 참 장식 디테일로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낸다. 탈부착 가능한 카드 홀더 디테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안성맞춤이다.

옅은 스모키 로즈 컬러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주는 백팩과 함께 트렌디함을 더하고 싶다면 화보 속 블랙핑크 리사처럼 레터링 티셔츠와 A라인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리사 같이 미디움 스커트로 각선미를 드러낼 수도 있지만, 좀 더 긴 기장의 스커트를 함께하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시험기간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가벼운 쇼퍼백으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화보,가방 – 세인트스코트 / 의상 – 더틴트(THE TINT)

수납공간이 넓으면서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쇼퍼백도 시험 기간에 인기 만점.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세인트스코트 아이비 쇼퍼백은 딥 베이지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전한다. 깔끔한 분위기의 쇼퍼백은 블루 컬러의 안감 배색으로 더욱 세련된 캠퍼스룩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수납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이때 블랙핑크 로제처럼 셔츠와 데님 팬츠로 시크한 매력을 더해보자. 기본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셔츠는 시원해 보이기도 해 답답한 여름 기말고사 기간에 딱 맞는 아이템이다. 이때 와이드한 데님 팬츠는 편리하면서도 캐주얼한 패션을 완성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