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대표자, 패션기업종사자, 연관산업 종사자 등 부문별 접수
7월 14일까지 마감

 

원대연 회장

대한민국 최대 패션 시상식인 ‘제10회 코리아패션대상’ 포상 공고가 발표됐다.

한국패션시장의 세계화를 목적으로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가 주최하고 있는 ‘코리아패션대상 시상’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2008년부터 개최중이다.
패션업계창의적 활동을 독려하여 사기를 고취시키고 한국 브랜드를 국제적 수준에 부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으로 격상시키고 있는 코리아패션대상은 오는 12월 8일 패션기업 대표자, 패션기업 종사자, 연관산업 종사자로서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한국패션협회장 표창 등의 수상자가 영광을 얻게 된다.

포상 신청 부문을 살펴보면 ‘패션기업 대표자’ 부문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 및 경영 합리화를 통해 한국패션산업 발전 및 한국패션시장의 글로벌화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패션 기업 대표자가 그 대상이다.
또 ‘패션기업 종사자’ 부문은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공적이 있는 기업에 소속된 자로서 경영기획,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생산 등 분야에서 활동하며 소속 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패션기업 종사자다.
 ‘연관산업 종사자 부문’은 유통, 미디어, 연출, 교육 등 패션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며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연관산업 종사자이면 포상 신청을 할 수 있다.

후보자 접수는 7월14일(금) 마감 예정이며, 수상자는 미디어, 컨설팅, 유통업계 패션전문가로 구성된 코리아패션대상 포상심의위원회 심사 및 산업통상자원부 공적심사위원회 심의, 행정자치부 공개 검증 등을 거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문의 : 한국패션협회 김우중 주임(02-460-8361)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