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셀 100% 라운지웨어 포함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친환경 감성 라운지웨어인 소프트라이프(대표 홍정민)가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와 공동 프로모션 ‘히든 웨이브 with 소프트라이프’를 진행한다.

소프트라이프와 히든 클리프가 함께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기획한 첫 공동 프로모션인 히든 웨이브 with 소프트라이프는 소프트라이프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느긋한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감성 가족여행용 패키지다.

패키지는 소프트라이프의 베스트셀러 ‘박스핏 원피스’와 ‘A롱 원피스’ 중 1개의 제품이 담긴 기프트박스와 함께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호텔 믹솔로지스트가 소프트라이프의 부드러운 소재와 다양한 색감에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한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다. 또한 프랑스 자동차 시트로엥의 DS3 카브리오를 1박2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렌탈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인피니티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밤 8시부터 10시까지 웰컴 드링크와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해피아워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히든 클리프 호텔 예약을 통해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고객이 경험하게 될 소프트라이프의 원피스는 소재의 편안함과 라인의 여성미를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최고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오스트리아의 세계적인 섬유회사 렌징사에서 개발한 기능성 천연 소재 텐셀 100%로 국내 제작됐다.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수분을 균일하고 통제된 방식으로 흡수하여 여름에도 쾌적함을 자랑하며 표면이 매끄러워 피부에 닿는 감촉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소프트라이프는 지난해 6월 국내 첫 론칭해 자사 온라인몰을 비롯해 신세계 강남점, 하남스타필드, 김해점, 대구점 등 4개 오프라인 매장과 다수의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