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고 쾌적한 여름철 스포티 캐주얼룩 제안

더워지는 날씨에 쾌적하고 시원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스포티 캐주얼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티셔츠는 연출하기 쉬우면서도 멋스러움을 살릴 수 있는 여름 최고의 아이템. 이에 프리미엄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책임질 스포티 캐주얼룩 연출법을 제안한다.

◆훈훈한 남성미~ 네이비 컬러 티셔츠!

듬직하고 훈훈한 남성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네이비 컬러 티셔츠를 선택하자.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가 매력적인 ‘장 미쉘 바스키아’ 프레시 기어 티셔츠는 땀이 많은 여름에 어울리는 흡한속건 소재로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더했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컬러 포인트 라인이 칼라와 어깨, 밑단에 더해져 보다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고조시켰다.

이때 허전한 손목이 걱정이라면 티셔츠와 맞춘 네이비 컬러 시계를 착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와 함께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편안한 활동을 책임지고 선글라스는 강한 태양을 막아 눈을 보호해주니 꼭 챙겨두자.

◆패턴으로 아티스틱하게~

여성들은 패턴이 새겨진 티셔츠로 유니크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티스트 바스키아의 작품을 패턴으로 담은 ‘장 미쉘 바스키아’ 프레시 기어 티셔츠는 아티스틱한 감성을 드러내며 멋스러움을 살렸다. 또한 허리 양 옆 절개라인이 허리선을 더욱 잘록하게 만들어 날씬한 몸매를 완성해준다. 더불어 에어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한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통풍성을 자랑, 쾌적한 여름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스포티한 느낌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위트 넘치는 아이콘 모양의 모자를 착용하는 할 것. 리본 모양 장식의 스니커즈는 스포티 캐주얼룩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기하학적인 무늬의 가방은 패셔너블한 면모를 강조해준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스타일은 물론 쾌적함과 상쾌함을 유지시켜 줄 기능성을 갖춘 의류가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번 시즌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티셔츠를 비롯한 팬츠, 재킷 등 다양한 기능성 상품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