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랙마틴싯봉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이 런칭 5주년을 맞아 고려대학교 캠퍼스에서 지난 23~24일간 “블랙마틴싯봉 무빙스튜디오”를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블랙마틴싯봉의 무빙스튜디오’는 론니슈즈를 비롯하여 슬립온, 샌들, 스포츠라인 신발들과 가방을 선보이며 현장에서 바로 착용하며 신어 볼 수 있는 체험과 룰렛 이벤트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였다.

무빙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글라소 비타민 워터를 증정하고, 즉석에서 자신의 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을 신어보고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와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슈즈를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블랙마틴싯봉의 론니슈즈(Lonely shoes)는 두 쪽 신발에 한 짝을 더해 그날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바꿔 신을 수 있는 세 짝신발로 탄생. 세계 최초 신발로 기획되어 블랙마틴싯봉 런칭 당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블랙마틴싯봉의 김대환대표는 “5월은 대학교 캠퍼스 축제기간으로 학생들에게 재미요소를 더한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를 알리며 찾아오길 기대하기보다는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알릴 수 있는 스킨십 마케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블랙마틴싯봉 런칭 5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재미요소를 더한 이벤트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브랜드와 주력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