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스포티한 스타일은 물론 페스티벌 룩,해변 비치 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NBA만의 스트릿 무드를 갖춘 슬리브리스 10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코트 모티브 슬리브리스’와 ‘팀 컬러 플레이 슬리브리스’는 NBA 선수들이 실제 입는 저지 스타일로 팀 로고와 레터링을 적용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색의 강렬한 느낌과 베이직하고 시크한 무드까지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화이트, 블랙, 레드, 그린, 블루, 옐로우, 바이올렛 등 10종의 컬러로 구성해 선보여 남녀 누구나 컬러 별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매쉬 소재와 폴리 소재를 함께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착용감과 활동성까지 갖추어 무더위 속 야외 활동에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하루 종일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다.

NBA 슬리브리스는 팬츠와 세트로 착용할 경우 농구 코트 위 선수처럼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많은 패션 피플이 모이는 힙합 페스티벌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의 경우 수영복 위에 걸쳐 입는 바캉스 룩이나 단독 원피스로 스타일링해 활동성을 높이면서도 걸크러시한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스트릿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