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봉쁘앙

뜨거운 여름 햇살이 작렬하는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이 오면 으레 찾게 되는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다.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입고 벗기가 편리하여 특히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에서는 2017 SS시즌, 여유로운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상과 소재의 에이프런 원피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봉쁘앙

먼저 ‘엠파이어 드레스(Empire Dress Ecru Stripes)’는 스트라이프가 프린트된 에이프런 원피스로, 100% 고급 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에어컨 등의 냉방 시설로 인해 기온이 낮은 곳에서는 이너로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카디건 등 아우터를 덧입으면 된다.

또 다른 디자인의 ‘카넬르 드레스(Cannelle Dress Ecru)’는 원피스 전면에 섬세히 새겨진 자수 디테일을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드레스처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에스파드리유(Espadrille) 샌들과 라피아 햇을 매치하면 낭만적인 휴양지 스타일링도 완성할 수 있다.

봉쁘앙의 에이프런 원피스는 봉쁘앙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 신세계 본점, 현대 본점을 포함한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