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샤트렌’이 블로거 체험단 ‘퍼스널쇼퍼 2기’를 모집한다. 샤트렌은 여름을 맞아 여성들이 즐겨입는 원피스 2종을 체험상품으로 정했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샤트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자신의 블로그 및 SNS 주소를 기재하여 5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리뷰상품은 박시한 실루엣이 멋스러운 벨티드 원피스(HC7MOP103)와 자연스러운 핀턱이 잡혀 여성스러운 H라인 원피스(HC7MOP109)로, 심플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디테일이 돋보여 오피스룩이나 모임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샤트렌 김학균 본부장은 “퍼스널쇼퍼를 통해 같은 옷을 입어도 개개인이 각양각색의 다른 느낌의 스타일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브랜드이미지를 전달하는 활로가 된 것 같다”며 “여름 시즌에는 여성들이 관심이 높은 원피스 상품을 선정, 인원을 늘려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샤트렌은 매 시즌 주요 신상품이 출시되는 시점에 퍼스널쇼퍼를 선정, 운영하며 온라인 상에서 상품후기와 스타일링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퍼스널쇼퍼 2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샤트렌 홈페이지(www.chatelaine.co.kr)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