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FRJ Jeans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해외 인기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촬영한 '글로벌 노마드 인 서울' 컨셉의 2017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케일럼’과 ‘릴리’는 모델 디렉터스 소속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프알제이는 여름 화보는 ‘자유롭고 도전적인 삶을 한국에서 즐기는 외국인들의 일상’이라는 색다른 테마로 두 모델과 함께 서울의 상징적인 건물과 배경을 바탕으로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화보 속에서 케일럼은 매쉬 조직으로 제작돼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그레이 색상의 블레이저와 캐주얼한 워싱 디트로이드 데님을 착장해,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또한, 미니멀한 아트웍과 대리석 질감을 프린팅한 티셔츠, 양쪽 무릎에 디스트로이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아이스카페 데님을 매치해 시크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사진제공.FRJ Jeans

또한,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강조한 점퍼와 에프알제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블랙 스판 데님, 새롭게 출시한 보이프렌드 핏의 아이스카페 데님 등으로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여름 커플룩을 완성했다.

에프알제이 마케팅팀 허준 팀장은 "모델은 물론, 사진 촬영까지 '쩌스트(JJUST)'라는 유명 인플루언서 포토팀 크루와 협업함으로써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화보가 나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발상과 다양한 시도로 글로벌 노마드 컨셉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국내 최초로 커피원두를 액상 가공한 원료로 만들어진 원단으로 제작된 '2017 아이스카페 데님' 출시 기념으로 현재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