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때이른 무더위가 여름이 성큼 다가왔음을 말해주고 있다. 평년보다 무더운 여름이 될 것이라는 기상 전망도 있어, 더운 날씨를 이겨내기 위한 여름 패션 아이템이 벌써부터 인기다. 이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성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는 브랜드 전속 모델 이현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원피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플라워 패턴의 쉬폰 원피스로 로맨틱 스타일링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가벼운 쉬폰 소재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루즈핏으로 체형을 커버해주고, 무릎길이 정도의 적당한 기장감에 추가한 플리츠 디테일이 보다 페미닌한 분위기로 만들어 준다. 시원한 휴가지의 바닷바람이 절로 생각나게 하는 청량한 블루 톤의 컬러 베이스 또한 더위를 식히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여기에 심플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로맨틱하면서 발랄한 느낌까지 더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투박한 느낌이 들 수 있는 통굽 형태의 샌들을 매치할 때에는 비비드 계열의 포인트 컬러를 선택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트렌디하면서 포멀한 분위기를 더하는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데이트룩

이현이가 착용한 랩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오피스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A라인 실루엣에 무심한 듯 질끈 묶은 허리 스트랩이 특징으로,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센스 넘치는 쿨비즈룩으로 제격이다. 시원한 소재감에 활동성까지 모두 갖춰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와 함께 톤앤톤 느낌으로 화이트 컬러의 가죽 샌들을 포인트로 매치하면 깨끗하면서도 도시적인 매력을 배가 시켜주며, 가방이나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을 적절히 활용하여 색다른 느낌의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이현이와 함께 한 썸머룩은 전국 쉬즈미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shesmiss.co.kr), 공식 인스타그램(@shesmiss_official)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