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어반 브리티시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헤지스 데일리(HAZZYS DAILY) 라인을 런칭한다.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라인은 헤지스 고유의 강아지 심볼을 사랑스럽게 디자인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개하는 패브릭 제품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매일 함께하고 싶은 헤지스’ 라는 메시지를 담아 일상을 함께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헤지스 데일리(HAZZYS DAILY)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패브릭 백, 타월, 양말 SET, 머그컵, 러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4월에 출시되는 품목은 타월 SET, 발매트, 머그컵, 아이폰 7 케이스, 보조배터리, 양말 SET 등 총 7개 품목이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품목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헤지스 데일리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LF 온라인 몰에서 헤지스 데일리(HAZZYS DAILY)의 런칭 기획전이 4월 27일에 오픈한다. 기획전 사은품으로 강아지 캐릭터 모양의 마우스 패드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헤지스 데일리(HAZZYS DAILY)의 첫 느낌, 또는 매일 함께하고 싶은 아이템 제안 댓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데일리라인은 LFmall(www.lfmall.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