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라코스테(LACOSTE)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8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브랜드의 아이콘 ‘피케 폴로 셔츠’를 조명하기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 ‘#MyLacostePolo(마이 라코스테 폴로)’를 진행한다.

마이 라코스테 폴로는 서울, 파리, 뉴욕, 런던, 밀란 등 10개국 이상의 주요 도시가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배우, 뮤지션, 모델,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정성과 영향력 있는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인플루언서 9인과 함께 매년 진행하는 디지털 프로젝트다. 라코스테는 폴로 셔츠와 함께한 이들의 순간을 영상과 사진으로 선보인다.

 

사진출처. 라코스테(LACOSTE)

인플루언서들은 프로젝트를 통해 설레는 봄의 일상 속에서 즐기는 감각 있는 폴로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폴로 셔츠를 각자의 방식대로 풀어낸 스타일링 속에는 개개인의 가치관과 삶에 대한 태도, 패션 감각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김지석, 정호연, 레디의 영상과 사진은 그들의 하루 중 아침-오후-저녁의 한 순간을 각각 담아냈다.

9인의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MyLacostePolo(마이 라코스테 폴로) 화보와 영상은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http://www.lacoste.com/kr)과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5월 공개된다. 라코스테를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라코스테 폴로 셔츠와 함께한 순간과 폴로 셔츠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해쉬태그 ‘MyLacostePolo’와 함께 그들의 SNS에 올리면 전 세계인과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