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라이프 스타일샵 퍼스트올로는 오는 5월 1일부터 한 달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행복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행복 사진 공모전’은 온 가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샵인 퍼스트올로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자 마련한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퍼스트올로의 점주 및 직원과의 사진 촬영도 가능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모전 참가 방법은 퍼스트올로 매장에서 사진을 찍고 퍼스트올로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된다. 매장을 함께 방문한 가족뿐 아니라 해당 매장의 점주 및 직원과 찍은 사진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된 사진은 아이디어 50%, 촬영 정성 50%를 기준으로 심사되고,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추가 가산점이 부여된다. 최종 당선작은 6월 7일(수) 발표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퍼스트올로 박명환 과장은 “최근 온라인 쇼핑이 증가하고 있지만, 오프라인의 장점을 살려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장 방문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매장 행사를 마련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