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11일간의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 여행, 나들이, 레저 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세련되고 실용적인 스타일의 나들이 룩을 제안한다.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적인 요소는 물론 활동성을 살린 디자인의 제품을 활용하면 긴 연휴를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다.

 

산으로, 바다로… 봄 나들이 즐기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기능과 디자인의 조화

(좌)와일드로즈 플라워 패턴 메쉬 재킷/ (우) 와일드로즈 플로럴 메쉬 베스트

자연을 즐기는 아웃도어 매니아들에겐 쾌적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기에는 와일드로즈의 플라워 패턴 제품이 제격이다.

와일드로즈의 플라워 패턴 메쉬 재킷은 신축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 통기성이 매우 좋아 상쾌한 착용감을 만끽 할 수 있다. 스위스의 야생화를 모티브로 한 플라워 프린트가 일상에서도, 야외에서도 화사한 멋을 느끼게 해주며 밝은 색의 이너 셔츠를 매치하면 더욱 산뜻한 색 조합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또 플로럴 메쉬 베스트는 재킷보다 조금 톤다운 된 플라워 프린트로 은은한 멋을 더해주며, 한 낮 기온이 부쩍 상승하는 계절에 활용하기 좋아 나들이 룩으로 제격이다. 가벼운 옷 차림에 베스트 하나만 더해도 기본적인 아우터 역할과 함께 간편하게 멋을 낼 수 있다.

 

심플한 ‘아트웍 티셔츠’ 룩으로 즐기는 도심 속 힐링 나들이

상품구성. 아트웍 티셔츠, 톤온톤 트레킹 팬츠, 야자수 반다나 스카프, 도트 힙색

도심 공원, 호수 등 도심 근교 자연에서 즐기는 휴식을 추구한다면 독특한 디자인 포인트가 되는 아트웍 티셔츠 룩을 추천한다.

손담비는 화보를 통해 와일드로즈의 마스코트를 유니크하게 표현한 아트웍 티셔츠와 톤온톤 팬츠의 선명한 색감 대비로 깔끔한 도심 속의 외출 룩을 표현했다. 티셔츠는 부드러운 아스킨(askin) 기능성 소재는 냉감 효과는 물론 자외선 차단과 비침방지, 흡한 속건 기능을 구현해 더운 날씨에도 즐거운 야외 활동을 만들어 준다.

혹시 티셔츠 코디가 조금 밋밋하다고 생각된다면 야자수 프린트 반다나 스카프와 스위스 엠블렘 패턴 힙색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채도가 높은 제품들이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고, 전체적으로 활력을 더해 생동감 있는 나들이 룩을 완성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 된 코디를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와일드로즈 강오순 사업본부장은 “계절과 온도에 가장 민감한 패션의 계절 봄을 맞아 가볍고 화사한 컬러감, 쾌적하고 가벼운 소재와 세련된 플로럴 패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며 “와일드로즈가 제안하는 나들이 룩을 통해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 나들이에 어울리는 멋스러운 ‘와일드 패션’을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