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디션 앤드지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전속모델 조진웅의 새로운 영화 ‘보안관’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진웅은 최근 공개된 에디션 앤드지의 S/S 화보를 통해 뉴포티 세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보안관을 통해 잘 나가는 사업가로 변신해 영화 속 캐릭터에 어울리는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세련된 남성미를 과시했다.

 

사진제공. 에디션 앤드지

에디션 앤드지는 영화 보안관 개봉을 기념해, 영화 속 조진웅의 비즈니스 룩 완성을 돕는 캐주얼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안관 수트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수트의 격식과 캐주얼의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한여름 비즈니스 캐주얼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보안관 영화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디션 앤드지 공식 홈페이지(www.editionand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주연의 영화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으로, 오는 5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