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브루노바피

브루노바피가 2017년 봄 시즌을 맞아 파스텔 컬러 코튼팬츠를 선보이며 남성 고객들을 위한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루노바피 캐주얼 라인에서 선보이는 코튼팬츠는 뉴트럴, 모노톤 등의 컬러 트렌드를 담은 브루노바피 캐주얼 라인의 멋진 감각을 엿볼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그린, 블루, 핑크, 그레이, 화이트까지 총 6가지로 특히 그린이나 핑크 컬러의 경우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에서 선정한 2017년 봄 트렌드 컬러를 연상케 해 팬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6가지 색상 모두 파스텔 톤의 컬러로 상의 등 다른 아이템과의 코디도 쉽다.

이 밖에도 슬림한 핏감이 돋보이는 ‘노 턱(No Tuck)’ 라인을 적용, 허리 주름을 없애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브루노바피의 코튼 팬츠는 블루, 핑크 등 2017년 봄 컬러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6가지 컬러를 통해 폭넓은 스타일링을 제안, 포인트 아이템부터 데일리룩을 위한 베이직한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며, “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인 만큼 여러 벌을 구매해 각기 다른 컬러의 매력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고 덧붙였다.

브루노바피의 코튼 팬츠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루노바피 캐주얼 라인에서는 2017년 봄, 산뜻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주는 치노 팬츠, 셔츠 등을 제안한다. 여기에 롤업이나 이중 칼라 등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고, 특히 2017년 봄 트렌드 컬러인 블루, 파스텔 핑크 등을 적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돕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