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전문 브랜드 에프알제이진(FRJ Jeans)이 전속모델 배우 공명, 걸 그룹 헬로비너스 여름의 사인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4월 10일까지 에프알제이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017 S/S 시즌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공명과 여름의 친필 사인 티셔츠를 각각 10장씩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경품 티셔츠의 색상과 사이즈는 랜덤이다. 참여 방법은 에프알제이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맺고, 이벤트 컨텐츠에 사인 티셔츠를 받고 싶은 연예인의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4월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경품에는 봄 신상품 젯셋(Jetset) 그래픽 티셔츠가 사용됐다. 이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블랙, 핑크 등 총 5종 색상으로 출시됐다.

에프알제이진 관계자는 “기온이 올라가고 날씨가 풀리면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공명과 여름이 제안하는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을 통해 센스있는 패션 피플로 거듭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진은 시그니처 라인 360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360진 데님 페스티벌’을 실시 중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에프알제이진 110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프리미엄 터키 데님, 360진, 써모라이트 데님 등 2016 F/W, 2017 S/S 시즌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