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약품 처리 NO…친환경 보온 섬유의 지존

 

노희찬 회장

삼일방㈜(대표 노희찬ㆍ노현호)의 WARM 방적사가 친환경 기능성 원사 부문의 지존을 지켰다.
WARM 방적사는 COOL 방적사와함께 급속히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삼일방의 간판 아이템이다.
제품은 MODAL, MICROMODAL,TENCEL, RAYON, POLY/RAYON 등의 다양한 소재에 적용이 가능한 고품질 WARM 방적사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WARM 방적사는 보온 경량성 소재와의 혼방으로 렌징 소재의 보온성을 향상시킨 방적사로, 화학 약품의 처리가 없는 친환경적이고, 영구적인 보온 효과 등 보온 소재의 필요충분 조건을 두루 갖췄다. 지속적인 보온 효과, 기존 렌징 소재의 경량화,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 친환경 공법 등 때문에 명품 보온 섬유의 핵심소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최첨단 특수 정방기에서 생산되면서 화학적인 약품처리 없이 물리적 공법만을 사용하고 있어 영구적 WARM 터치를 발현하는 친환경 원사라는 점도 바이어들의 군침을 흘리게 하고 있다.
기존의 강연사가 강연으로 인해 나타나는 물성(강도)의 저하와 편직 시 원단의 뒤틀림 현상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WARM 방적사는 이러한 강연사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최첨단 방적기술이 적용됐다.
무엇보다 형태 안정성, 우수 통기성, 탁월한 안티 필링성을 지니면서도 마찰이나 반복세탁 시 원단의 표면이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특징은 삼일방 WARM 방적사의 비교 우위 경쟁력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