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협회, 3월 28일 모집 마감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의 지원으로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한국 패션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프리미엄 패션 의류 차세대 수출 품목 육성을 목적으로  ‘월드 스타 디자이너 프로젝트’를 4월부터 가동한다.

한국패션협회는 대한민국패션대전 및 인디브랜드페어를 통해 스타트업 디자이너 및 인디 디자이너 등 유망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사업을 추진해 왔다.

이번 월드스타디자이너 프로젝트는 세계 패션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수 있는 월드 스타 디자이너를 발굴 육성코자 하는 올해 첫 신규 사업에 50명의 디자이너를 모집중이다.

월드 스타 디자이너 프로젝트는 인디브랜드페어(산업부), 패션코드(문화부), 서울패션위크(서울시) 등에서 비즈니스 실적이 우수하고 월드 스타로 발전 가능성이 있는 디자이너 50명을 선발하여 기획, 유통, 법률, 무역 등 해외 진출 맞춤형 컨설팅 지원 및 글로벌 세일즈 랩 입점 및 온라인-모바일 패션 플랫폼 입점 지원, 해외 전시 마케팅 행사 지원 및 해외 유명 컬렉션 참가 지원 등의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된다.

4월중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전문가로 구성된 별도 심사위원회를 통해 선발될 월드 스타 디자이너 프로젝트에 참여할 디자이너 브랜드는 사업공고에 의한 소정절차에 따라 3월 28일 오후 3시까지 한국패션협회(Tel.02-460-8369, http://www.koreafashion.org)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